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토 치즈페퍼로니]놀라운토요일간식,놀토 간식퀴즈, 치즈페퍼로니,성남 쿠키맛집.3egagi,애견동반카페

PHOTO

by 라기락 2022. 8. 29. 15:36

본문

728x90
반응형

주말만 되면 놀라운 토요일을 보아요
노래도 나오고 간식 퀴즈도 재미있어서
자주 보게 돼요 ㅋㅋㅋ

얼마 전에 간식 퀴즈를 보고 있는데
쿠키에 페퍼로니가 있어서.. 홍~뭐지
하고 찾아봤는데 제가 예전에 한번 가본
곳이라서 또 가서 사왔어요 ㅋㅋㅋㅋ

두 번이나 갔는데 외관 사진이 없고ㅡㅡ;;
왜 이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3egagi

예전에는 이게 없었는데
새로 생긴 신 메뉴인가 봐요
가격은 1개에 4,800원이라서
좀 ...후덜덜 이지만

티비에 나와서 그런지
하나밖에 안 남아서 냉큼 사 왔어요

3egagi

쿠키종류

놀토 가게

조형물들이 아기자기하지요 ㅋㅋ
강아지들도 들어올 수 있는 곳인데
조용하고 이쁘더라고요 ㅋㅋ

강아지 물

강아지들 먹는 물도 따로 있고요
배변패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놀토 간식 가게

쿠키는 예상하실 수 있는 맛이에요 ㅋㅋ


다시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모두들 힘내시고요~~
파이팅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