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 그래비티 앤디쉬]판교뷔페 앤디쉬에 방문하다. 판교맛집.판교저녁

PHOTO

by 라기락 2022. 9. 4. 20:29

본문

728x90
반응형

힌남도가 몰려오고 있어요
모두들 안전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갔던
판교 그래비티 앤디쉬 뷔페를 소개합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720700920?c=14149925.6716518,4494187.6520188,17,0,0,0,dh&placePath=%2Fhome

네이버 지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map.naver.com


생일도 있고 해서
저녁에 가산 탕진하러 갔어요 ㅋㅋ

그래비티 앤디쉬
판교 그래비티 앤디쉬


이곳은 호텔 로비예요
로비가 크진 않아요
저녁 6시로 예약을 했는데
시간이 남아서 앉을 곳을
찾았는데.. 생각보다
앉을 곳이 없어요ㅜㅜ

시간을 맞춰서 가세요~~ㅋㅋ

그래비티 앤디쉬

테이블은 넓게 넓게 있어요
밖에도 보여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ㅋㅋ
(밤이 되면 밖에서 안이 보이더라고요)

그래비티 앤디쉬

음식 종류가 엄청~~~
많거나 그렇진 않아요
근데 음식의 퀄리티는
싱싱하고 회, 고기, 과일
전부 싱싱해서
저는 좋았어요 ㅋㅋㅋ

아동용 식기도 다 따로 있어요~

그래비티 앤디쉬

디너 시작하는 시간에 가서 그런지
음식도 깨끗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그래비티 앤디쉬

무슨 고기냐고 여쭤봤는데..
분명 친절하게 말씀해 주셨는데
등심인지.. 안심인지.. 기억이.. 하....^^';;;

부위가 뭐가 중요하겠어요
전 부드럽게 잘 먹었다는 기억만
있으면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비티 앤디쉬

양갈비도 있고
장어도 있고
야채도 많고
타이거 새우
전복... 오징어 ㅋ LA갈비.. 등심.. 스테이크.. 닭갈비
다 맛있어요 ㅋㅋ

그래비티 앤디쉬

식사하고 있으면 저렇게
해산물 세트를 가지고 오세요
참치, 연어랑 광어회가 너무 싱싱해서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비티 앤디쉬


육회도 적당히 기름기 있고
맛있어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게장 좋아하는데
살짝 이거는 양념 맛이 저랑은 그다지 ㅋ)

그래비티 앤디쉬


타이거 새우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옆에서 열심히 까주신
우리 서방님 ㅋㅋ감사합니다~

그래비티 앤디쉬

후식도 전부 달고 맛있어요 ㅋㅋ
하트 모양이 있어서
데리고 와서 먹었어요
치즈무스맛이 나더라고요

그래비티 앤디쉬

여기 시그니처 케이크가 저 끝에 있는
멜론 케이크이라고 하더라고요
멜론향이 정말 확 퍼져요 ㅋㅋ
그러나 전 초코쟁이라서 ㅋ
초콜릿 케이크를 왕창 먹었지요 ㅋㅋ


항상 먹기 전에는 위를 다 열어두고
엄청 많이 먹어야지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 들어가는 게 뷔페의 함정 같아요
ㅠㅜ....
늘 아쉬워요.. 가격 생각나서 그런가 ㅋㅋㅋ

그래비티 앤디쉬


모두들 비 피해

없으시길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