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사과 찍기~추석이 다가오네요 ..공원 산책 ㅋㅋㅋ

PHOTO

by 라기락 2022. 9. 8. 16:56

본문

728x90
반응형

어느덧 또 추석이 코앞이네요 

오늘 날씨도 너무 좋아요 ㅋㅋ

비둘기 인자기씨들 ㅋㅋ

저기서 한가로이 밥을 드시고 

계시는 비둘기씨들 ㅋㅋ

사진 찍는것도 모르고 참 

잘 먹습니다. ㅋㅋㅋ

비둘기

 

꽃사과 

 

산사 열매라도로 부르며 

아시아와 북아메리카가 원산지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사과나무보다 

훨씬 작아요 

 

저는 먹는 게 아닌 줄 

알았는데..ㅋㅋ 차로도 마시고 

청으로도 만들어 먹는다고 해요 

꽃사과나무 

 

꽃사과 열매
꽃사과열매

귀엽죠 ㅋㅋㅋ

과당과 포도당 그리고 

비타민이 풍부해서 피로회복

건강유지, 변비에 좋다고 해요 

 

말린 것은 약으로 쓴다고 하네요

소화불량 , 식욕부진, 위산과다증

 

생리통, 설사에도 쓰인다고 합니다.

익은 꽃사과

 

사실 설명을 위해 찍은 건 아니고 

그리려고 찍어둔 거에요 ㅋㅋ

장기간 그린 그림이 결과가 좀 

좋게 나오지 않아서 ㅜㅜ

다시 ..훗날을 기약하며 ㅋㅋ

그날 그릴 소재를 찍었어요 

 

약간의 의욕이 없어지긴 했지만 

 

역시 저보다 뛰어난 사람들은 

지구상의 먼지만큼 많고 

저는 아직 멀었다는 걸 느끼네요 ~

 

그래도 힘냅니다!!

아자 ㅋㅋㅋㅋㅋ

 


추석 다들 즐겁게 보내시고요~~

음식은 항상 천천히 꼭꼭 씹어 드세요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