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적꼬지전,삼색 꼬치전,오색모듬전,간단히만드는 꼬지전,새우전,새우튀김

PHOTO

by 라기락 2022. 9. 8. 23:00

본문

728x90
반응형

갈비찜을 끝내고
꼬치전을 만듭니다
어릴 때 꼬치전 산적 기타 등등
여러 이름으로 불러대서
뭐가 맞는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맛있게 배부르게 행복하게~~
그럼 그만이죠 뭐ㅡㅡㅋㅋㅋ

꼬치전

재료를 썰어 줍니다ㅋ
댕강댕강 잘라주세요

기다란 애들은 나중에
꼬챙이에 안 하고 만들어볼
실험용입니다ㅋㅋ

꼬지전

지루한 반복 작업을 해줍니다
잠이옵니다..
그러다 손가락 한번 찔리면
욕이...ㅡㅡ..ㅋ화한번 내고
다시 작업합니다ㅋ


꼬지전

이쑤시개 작업이 너무 귀찮아
인터넷을 뒤져보니
획기적인 방법들이 나와있습니다

역쉬 인간은 진화하는 존재 훗ㅋ

꼬치전

뒤집는데 어려움이 있지만
나름한번에 성공합니다ㅋㅋㅋ

꼬치전

완성입니다ㅋㅋ이쑤시개 보다
컬러감이 이쁘진 않지만
아무렴 어떻습니까ㅋ저는 만족입니다
그대로 잘라주면 서로 분리되지 않고
먹기도 편합니다ㅋ

처음 알려주신 분 최고!ㅋ

꼬치전

완성입니다ㅋㅋ



이제 새우를 해봅니다
마트에서 점보 크기 새우를
삽니다 물 많이 먹여서
새끼손가락만 해짐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먹는 맛이 있는
크기 정도는 됩니다ㅋㅋㅋ

새우전

해동하고 튀김가루 옷 입히고
계란옷도 이쁘게 입히고
뜨겁게 굴려 줍니다 훗ㅋㅋ🦐

새우전

완성입니다~~ ㅋㅋ


남은전 처리

자투리 남은 애들은
이렇게 사이좋게 한집에 묶어놓습니다
전하나가 또 생겼습니다ㅋㅋ웬걸 ㅡㅡㅋㅋ



모두들 배부르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