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프리카, 파프리카 효능,바나나 파프리카,아파트텃밭,초미니텃밭,

PHOTO

by 라기락 2022. 9. 13. 10:31

본문

728x90
반응형

마트에서 장 보다가 엄청

긴 파프리카가 있어서 먹고

씨를 또 심어보았다 ㅋㅋ

 

바나나 파프리카

 

바나나 파프리카,

롱 스위트 파프리카,

피노키오 파프리카 등

지역에 따라 다양하게 불리고 있다.

바나나 파프리카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제 바나나와 비슷한 크기와 모양이다.

또한 바나나 파프리카에는 비타민 C가

일반 파프리카보다 약 2배 많이

함유되어 있어, 골밀도 감소를 억제하고

골다공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

철과 비타민 B6, 아연,

엽산 등도 풍부하게 들어 있다.

바나나파프리카

내가 심은 녀석이 

빨간 녀석이었나 보다

ㅋㅋ

 

파프리카 꽂

고추랑 비슷한 녀석들은 

꽃의 생김새도 비슷하게 

생겼다 ㅋㅋ

파프리카

작년보다 잘 자라서  기분이 좋다

잎도 많이 나고 꽃도 많이 피었다

 

본인들이 열매가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되는 놈들은 열매가 생기지 않고

자연적으로 꽃이 떨어진다 (신기방기~~)

파프리카 키우기

꽃이 떨어진 자리에 저렇게 열매가

자란다 ㅋㅋ자라는 거 보면 신기~

파프리카

열매가 너무 많이 자란다 싶으면

걸려줘야 된다 그래야 

잘 자라는 놈들에게 

영양분이 잘 가서 

크게 자란다 

파프리카

다 자라면 초록으로 먹어도

상관없지만 그대로 두면 

붉은색으로 변한다 

처음에 붉은색으로 변하는 줄

모르고 컬러가 바뀌길래 

썩는 줄  알았다 ㅋㅋㅋ

그러나 며칠 후에 이렇게

이쁘게 변한다 ㅋㅋ

오홋~~~

 

파프리카 가격 너무 올라서 

사먹기 좀 그랬는데 

이렇게 몇개가 잘 자라서 

기분이 좋다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