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니쿠키,카카오톡 홍콩 제니베이커리 과자, 쿠키믹스4, 카톡선물,당충전

PHOTO

by 라기락 2022. 9. 14. 14:25

본문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으로 과자선물은
처음 받아 보네요ㅋㅋ
세상이 참 편해진걸
다시금 느끼네요

처음엔 무슨 과자를 보냈나
했는데 인터넷 보니 많이
드시는 건가봐요ㅋㅋ
(나만 몰랐나;;;)

제니베이커리

쿠키 종류따라
2종류,4종류 그렇게
있는거 같아요
저는 4종류꺼 받았는데
식감은...
샤브레?ㅋㅋ그거보다
좀 버터감이 많구
뭐가 엄청 떨어져요ㅋㅋ

카카오톡 쿠키

포장이 정말 최소화죠ㅋㅋ
다 먹고 곰돌이 철제는
재활용해야되겠어요ㅋㅋ

실제홍콩에서 구매하신 분들이랑
좀틀린데..ㅋ짝퉁에 유의하라는데..ㅋ

실제로 먹어본적이 없으니 패스하죠ㅋ

같이 온 센트룸ㅋㅋㅋ빼꼼

감사하다

제니쿠키

곰돌이 안녕ㅋㅋㅋ
아무쪼록 달아서
커피랑 드시는거 추천합니다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