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채화]푸른 잎사귀,초록초록이좋아~ ㅋㅋ

DRAWING

by 라기락 2022. 9. 2. 22:01

본문

728x90
반응형

그림 안 그린 다고
아스님(아덤스미스님)한테 혼나서
오늘은 하나 그려보았어요ㅋㅋ

잎사귀 수채화

하나하나  작게 그리고
연구해야 되는데 무작정
욕심만 내고 그린 나날들ㅋ

수채화

이제는 작더라도 자세히 보고
그릴 줄 알아야 나중에 응용도
된다는 걸.. 나이 먹고 알아버렸네요ㅋ

수채화

붓칠 한 번.. 또 한번..
할 때마다 그때는 모르지만
다 그리고 나면 무언가는  완성되는
그런 마음 때문에 그림을 그리는 건지..

수채화

그래도.. 완성하지 못해도
그 나름의 아름다움이 있겠죠?
그냥 내가 했다는 거에 만족하고
사는 걸로 합니다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