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랜만에 장미꽃 수채화ㅋㅋ 동네마실 꽃 구경 ~~~

DRAWING

by 라기락 2022. 10. 5. 17:49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참

나들이 가기도 좋고

놀이터에서 애들 놀기도 좋고

바람도 적당히 시원하고 

적당히 졸리고 ㅋㅋㅋ

그런 날이네요 

 

장미 수채화

장미를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꽃은 

아닌데.. 뭔가 

그리기가 많이 어렵지 않아서 

그런가 장미를 그리게 되네요 

 

(인간이란.. 훗.. 쉬운 거에 익숙한 ㅡㅡ;;ㅋ)

 

 

구절초

동네라고 무심결에 지나갔었는데

여기저기 동네에도 꽃이 많더라구요

메리골드

 

꽃 이름 찾는 어플 없었으면 

평생 이름도 모르고 살았을 

꽃과 풀들이 많은데

이런 어플 만드신 분들은 참 감사해요 ㅋㅋ

란타나

란타나라는 식물은 전 이번에 태어나서 처음 봤어요

열대 아메리카가 원산지라고 해요 

정원수로 흔히 심지만 아메리카 열대 지역에서는

많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ㅋㅋ

 

꽃은 작은데 높이는 생각보다 커요 제가 본 것은 

제 키보다 조금 작았어요 ㅋㅋ

 

꽃의 지름은 3∼4cm이고, 꽃의 색은 흰색, 분홍색,

오렌지색, 노란색, 붉은색 등으로 이뻐요 ㅋㅋ

꽃의 색이 시간의 지남에 따라 계속해서 변하기

때문에 칠변화(七變花)라고도 불린답니다.

 

열매에는 독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

 

장미 수채화

그릴 때는 전혀 꽃처럼 보이지

않는데.. 그래도 다 그리고 나면 

얼추 장미꽃같이 보여서 다행이에요 

(저만의 생각인가요 ㅋㅋㅋ)

 

아무렴 어떤가요 저만 좋으면 그만이요 ㅋㅋ

 

오늘 하루도 무사히 숨 쉬고 밥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