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 단풍 가을 냄새~~가을이 다가 오고 있네요

DRAWING

by 라기락 2022. 10. 24. 16:33

본문

728x90
반응형

카카오 사태 이후로 티스토리를

너무 소홀하게 여겼네요 ㅋㅋ

 

시간은 참 빠르고..

한 살 한살 먹어갈수록 

더 빠르고.. 그렇지요?ㅋ

저만 그런가요 ㅋㅋ

 

일을 할 때는 일하느라

빠른 거 같고 

집에 있을 때는 집에서

뭐 한 것도 없는데 시간이 훅

가더라고요...

 

시간이 금이란 말이 맞나 봐요 

전 자느라고 금을 계속

까먹고 있네요..

이런이런...ㅡㅡ;;;ㅋㅋㅋㅋ

가을 잎

아직 단풍들이 다 붉게 물들진

않았지만 한번 그려보았어요 

사실...

무슨 잎인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손가는대로 

그린거라서요 ^^;;;

은행잎

공원에서 

은행나뭇잎 하나 

주워서 사진도 한방 찍었어요

요새 필터는 정말 

마법의 필터에요 

ㅋㅋㅋㅋ

가을 글씨도 한번 써보고..ㅋㅋ

은행잎 수채화

집에 와서 한번 그려보았어요 

뭔가 그림자를 넣으니 

전보다는  생동감이 있다랄까..

ㅋㅋㅋㅋ그렇다고 막 우깁니다 ㅡㅡ;ㅋ

코스코스

코스코스도 너무 이쁘게 

피어있어서 

벌 친구와 함께 찍어보았어요 ㅋ

열심히 열심히 꿀 빨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ㅋ

아무쪼록 오늘은 

행복한 월요일입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요~

한 주간 으쌰 으쌰 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