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포인세티아, 포인세티아꽃말, 포인세티아 수채화

DRAWING

by 라기락 2022. 11. 18. 16:11

본문

728x90
반응형

요새 길거리 걸어 다니다가 보면

 

예전에는 많이 못보던 꽃들이 

 

많이 있어요 ㅋㅋ

 

그 중하나가  포인세티아 인듯해요 

 

 

어릴 때는 이런 거 잘 못 본거 같은데..

 

그저 관심이 없어서 안보였을까요 ㅋㅋ

 

나이가 한 살 한살 먹어가서 그런가

 

red가 이뻐 보이고.. 막..ㅡㅡ...

 

그... 르.. 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세티아

포인세티아는 크리스마스

 

계절에 장식용으로 인기가 있어요.

 

빨강과 초록은 서로 보색이기도 하고

 

그래서 눈에 잘 보이기도 하고 ㅋㅋ

 

뭔가 크리스마스 컬러 인듯하고요 ㅋㅋㅋ

 

자료- 한샘몰

 

최근에는 품종 개량에 의해 가꾸기도

 

쉬워지고 또 종류도 많아졌다고 해요.

 

9월 중순쯤 잎 4-5장을 남기고 순지르기를

 

하면 3-5개의 곁가지가 나온다고 합니다.

 

포인세티아는 단일 식물이므로 해가 짧아지면 꽃이 펴요.

 

이 식물은 열대나 아열대 지역인 주로 실외에서 잘 자라며,

 

높이는 0.6-4.6m 정도입니다.

 

추운 날씨에서는 반드시 실내에서 자라게

 

해야 된다고 해요 ~~

 

 

포인세티아

 

포인세티아가 이뻐 보여서 

 

시작한 그림인데 

 

막상 그려놓으니 

 

컬러도 못 잡고 

 

엉망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읍........ㅜㅠ

 

포인세티아 수채화

그래도 시작은 했으니

 

완성은 해야지요 ㅋㅋ

 

포인세티아

포인세티아 꽃말

 

용기, 성공, 당신은 특별한 존재(사람)


포인세티아는 빨강 말고도 여러 가지

 

컬러가 있다고 하는데......

 

전.. 빨강만 보았네요~~ㅋㅋㅋㅋ

 

외국에서는 이 꽃이 액운을 막아준다는 의미가 

 

있어서 집에 두고 있다고 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