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카프리오 ㅋㅋ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ㅋ 리어나도?ㅋ그리기.인물화 그리기

DRAWING

by 라기락 2022. 11. 26. 14:49

본문

728x90
반응형

갑자기 웬 사람 얼굴이냐고요ㅋ
그냥 갑자기 안 하던 거
하고 싶을 때입니다ㅋㅋㅋㅋ

사실 사람 얼굴 동물..
이런 거는 잘 안 그려봐서
못 그리기도 하고..

(뭐 뭔들 막 잘 그리는 실력은
아니지만요^^;;;;)

지금보다는 훨~씬
어린 사진을 보고 그렸어요ㅋ

딱히 이 냥반을
좋아하지 않는데..
젊을 때는 참 순진하고
맑은 웃음의 소유자다..
라고 느낀 거 같아요ㅋㅋ

지금은 어린애들 하구 사귀느라
정신없는 듯요ㅋㅋ


출처-나무위키

본명이..ㅋㅋ저런 줄 몰랐네요ㅋㅋ
리어나도.. 음ㅋㅋㅋ그렇군요
저렇게 발음해야 알아들을 것
같기도 하지만 한글로 쓰니 참
'애플'을  '에아뽀우'로 쓰는 거 같은
이... 뭔가 웃긴 느낌입니다ㅋㅋ




담주부터는 추워진다고 합니다~
다들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