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생 동.식물 세밀화 공모전] 오랜만에 그림을 ...ㅋㅋ꾀꼬리 수채화

DRAWING

by 라기락 2023. 9. 6. 16:13

본문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그림을 올리네요 

게을러.. 게을러.. 왜 이러고 사니..ㅡㅡ

ㅋㅋㅋㅋ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여름동안 그린 

꾀꼬리하나 올려요 ㅋㅋ

강아지풀

비가 오다가 푹푹 찌디가.. 반복되니 공원에 

풀들이 아주 무성하게 자라나 있더라고요 

새를 그려본 적이 거의.. 아니 처음인가..ㅡㅡ;;ㅋㅋ

이번에는.. 꾀꼬리를 그려보았어요 ㅋㅋ

사실 작년에 실패한 공모전에 다시 한번 도전하려고.. 그림을.. 또 ㅜㅜ

 

꾀꼬리

꾀꼬리가 원래는 여름에 오는 새인데 

우리나라 기온이 점점 높아져서 시기상으로 여름 전에 

점점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기후변화종에 관한 그림을 그리는 거였는데..

지구 온도가 올라가면서 금방 죽어 없어지는 동. 식물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참..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ㅠㅜ

꾀꼬리 수채화

그런 마음을 담아 천천히 그린다고 그렸는데..

성격이 급해서 그런가.. 빨리 그리고 싶기만 해서 

이번에도 마음에 들게 그림이 나오지 않고..

도무지 그림 그리면서.... 마음의 수양 따위는 버린 건가 ㅜㅜ ㅋㅋ

악 사.. 사진에 발.. 발이 ㅜㅜ 

사진 수정 왜 안돼요.. 티스토리 양반.. 어찌 된 일이요..ㅠㅜ

모르겠어요.. 그냥 올리렵니다..ㅡㅡ;;;;;;

꾀꼬리 가족 완성

마음에 들진 않지만... 어찌저찌해서 완성은 되었어요 ㅋㅋㅋ

이번 공모전은 대국민 투표가 있다고 합니다. 

그거 때문에.. 올린 건..... 아..

.

.

.

 

맞아요.. 맞아.. 성인부.. 투.. 투표.. 부.. 탁.. 드.. 립...

너무 양심 없네요 ㅋㅋㅋ아무튼 이런 행사도 있으니 많관부..입니다. ㅋㅋ

 

 

https://www.xn--18-je2iq66bdsb97ndmmkf437j6pa.com/nsimsa/agree.php

 

제18회 자생 동·식물 세밀화 공모전

제18회 자생 동·식물 세밀화 공모전

www.xn--18-je2iq66bdsb97ndmmkf437j6pa.com

 

출처 네이버
다음은 파스텔인가요..ㅋ

비싼 크레파스 하나 생겼어요.. 두근두근두근...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